이 시대에 스포츠는 '돈'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유명 운동선수들의 터무니없는 연봉이 화제가 되고 이들이 사회에 미치는 경제적 파급효과는 상당하다. 이를 배경으로 스포츠 마케터라는 직업이 생겼습니다. 한때 스포츠가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생각이 의외였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이제 산업 환경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스포츠 마케터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대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각종 스포츠 관련 행사를 지원하고 스포츠 용품을 홍보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이들의 활동에는 각각 특정 기술이 필요한 다양한 작업이 포함됩니다. 스포츠 마케터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대학에서 경영학, 경제학, 회계학 등의 전공을 이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는 것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