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를 꿈꾸는 아이의 고민!

반응형

 

 

저는 배우의 꿈을 가지고 있는 17살 여학생입니다. 연기를 정식으로 시작하고 연기학원을 다닌 지 2개월가량 되었어요.

 

문제는 빨리 연기 실력이 늘었으면 좋겠는데 그게 보이지 않는다는 거예요. 제가 연기에 소질이 없는 걸까요? 불안해요.

 

 

연기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한지 두 달 밖에 되지 않았네요. 두 달이면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날 시기는 아직 아니랍니다.

 

그런데도 연기가 늘지 않는다고 조바심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꿈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너무 급하기 때문이에요. ‘빨리 실력 있고 인기 있는 연기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기 때문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꿈은 원대하게 품지만 그 꿈을 실현시키는 아주 작은 단계들은 하찮게 여기고 무시하기도 해요. 성공한 모습에 비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너무 하찮아 보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금방 실망하고 심지어는 포기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단번에 위대한 연기자가 되려는 생각만 한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행위는 너무 초라해 보일 거예요. 지금 생각해야 할 것은 계단 꼭대기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가 아니라 오늘 밟고 올라서야 할 계단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에요. 오늘 주어진 과제에 최선을 다 하면서 하루에 1cm 전진 한다고 마음먹어 보세요. 그러면 어느덧 정상에 서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블로그에 오시지 않아도 카카오톡 채널로 진로소식을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채널구독' 하기를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