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가 꿈이지만 반대하는 부모님.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반응형

 

배우가 꿈인 초등학교 6학년 학생입니다. TV에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 저도 언제간 TV에 나오겠지 하는 환상을 갖고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꿈을 이루려면 지금부터 연기학원을 다녀야할 것 같아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반대하시네요. 어떻게 설득해야 할까요? 

 

연기자가 되고 싶은데 부모님께서 반대하시니 고민이 많겠어요. 우선, 부모님께서 연기학원을 반대하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도록 해요. 요즘은 워낙 가수나 배우 등 연예인을 지망하는 친구들이 많다 보니 내가 연기에 대해 얼마나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부모님은 모를 수도 있답니다. 연기자, 배우라는 직업은 단순히 내가 그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고 원한다고만 해서 되는 일은 아니에요. 끼와 재능, 그리고 연기를 향한 열정과 노력이 필요하지요.


우선, 연기자가 나와 잘 맞는 일인지, 연기자가 되기 위해 어떤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등 연기자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들을 알아보세요. 꿈을 위해 열심히 탐색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면 부모님도 연기자의 길을 진지하게 생각해 주실 거예요.

 

당장 연기학원을 다녀야한다고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조금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선 연기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해요.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야 하기 때문이지요. 이를 위해 지금은 풍부한 경험을 쌓는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게 어떨까요? 

 


카카오톡 채널로 진로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채널구독' 하기를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